A Review Of 타임핀
A Review Of 타임핀
Blog Article
또한 휴식 시간이 업무나 작업에 전념하는 시간만큼이나 중요하다는 것을 명확히 함으로써 번아웃이나 업무량에 대한 스트레스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프로젝트를 관리 가능한 수준의 시간 단위로 나누면, 타임박싱으로 ‘전자책 제작’ 작업을 관리하기가 더 수월해질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에 목표를 향해 중단 없이 나아갈 수 있습니다.
분주한 하루를 보내다 보면 타임박스를 재조정하고 일정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행동을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일단 타임박스를 설정했으면 이것을 자신과 약속한 미팅이라고 생각하세요.
마녀의 정원에서 도넛을 훔쳐 먹은 제이크는 그 죄로 마법의 힘을 잃어버리게 된다. 핀은 제이크의 마법의 힘을 되찾으려고 노력하다 마녀에 의해 위험에 처하게 된다.
참고로 이름을 바꾼 이유가 재밌는데, 그냥 펜들턴 워드 본인이 자기 이름이 아이들의 청바지나 티셔츠 등 캐릭터 상품에 떡하니 박히는 게 싫어서 그랬던 거라고.(...)
핀과 제이크는 집 모양의 사람들을 괴롭히는 오거 도니(성우: 케빈 마이클 타임핀 리처드슨)를 혼내고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이때 자신도 사신이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니라고 토로하며 어떻게 사신이 되었는지 알려주는데...
또 캐릭터들이 한명한명마다 개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어탐의 스토리가 아니라 캐릭터성만을 즐기는 팬들도 상당히 많다.
첫등장시에도 캔디 왕국에 난입한 아이스 퀸에게 납치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피오나에 의해 구출된다. 이후로 태도가 바뀌어 피오나에게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지만 사실은 그 정체가 검볼 왕자로 위장한 아이스 퀸으로 드러난다. 코믹스판에서도 잠시 등장해서 피오나를 도와준다.
또, 어탐 세계관 자체가 등장인물의 무력을 일일이 신경 쓰는 작품은 아니기 때문에 핀의 이러한 장점은 가진 무력보다도 더 빛을 발하는 편이다. 일종의 오디세우스형 히어로라고 봐도 좋을지도 모른다.
핀이 실수로 던진 병에 맞은 버블검 공주가 예전부터 마음에 안 들어 하던 땅콩공작이 던졌다고 오해를 하게 된다. 핀은 사실대로 말하지 못하고 땅콩공작을 잡으러 가게 된다.
제이크가 다시 소원을 빌어 리치가 모든 생명이 사라지게 해달라는 소원을 빌던 시점을 살짝 버퍼링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핀은 자신이 바다 공포증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핀의 마음 속에서 튀어나온 유령 피어 피스터(성우: 마크 해밀)는 핀을 비웃고, 제이크는 핀의 바다 공포증을 없애주려고 하게 된다.